Çѱ¹¿À¸£°¡´Ï½ºÆ®Çùȸ¿¡ ¿À½Å °É ȯ¿µÇÕ´Ï´Ù
  
ȨÀ¸·Î °¡±â
ȨÀ¸·Î °¡±â
 
ÀÛ¼ºÀÏ : 20-06-09 00:58
¡®À̹ÎÁØ ¿À¸£°£ µ¶ÁÖȸ &¿ÀÀÚ°æÀÇ ¹ÙÈåÀ̾߱â 10th¡¯
 ±Û¾´ÀÌ : ¿î¿µÀÚ
Á¶È¸ : 1,220  
¡®À̹ÎÁØ ¿À¸£°£ µ¶ÁÖȸ &¿ÀÀÚ°æÀÇ ¹ÙÈåÀ̾߱â 10th¡¯
ÀÏ ½Ã : 2020³â 06¿ù 20ÀÏ (Sat)
½Ã °£ : 19:30:00

Àå ¼Ò : ³×À̹öTV "ÇÑ¿¹Á¾ ¿¹¼ú±ØÀå"
ÁÖ ÃÖ : Çѱ¹¿¹¼úÁ¾ÇÕÇб³ À½¾Ç¿ø

Çà»ç¾È³» »ó¼¼º¸±â

6¿ù 20ÀÏ Åä¿äÀÏ ¿ÀÈÄ 7½Ã30ºÐ¿¡

³×À̹öTV ¡®ÇÑ¿¹Á¾ ¿¹¼ú±ØÀ塯À» ÅëÇØ »ýÁß°èµË´Ï´Ù.

[°ø¿¬ Á¤º¸]

°ø ¿¬ ¸í : Á¦12ȸ Çѱ¹¿¹¼úÁ¾ÇÕÇб³ ¹ÙÈåÁÖ°£
°ø¿¬ÀÏÀÚ : 2020³â 6¿ù 20ÀÏ(Åä)
°ø¿¬½Ã°£ : 19:30
°ø¿¬Àå¼Ò : Çѱ¹¿¹¼úÁ¾ÇÕÇб³ À̰­¼÷Ȧ
·¯´×ŸÀÓ : 135ºÐ
»ýÁß°è ¸µÅ© : https://tv.naver.com/karts


¡ºÁ¦12ȸ Çѱ¹¿¹¼úÁ¾ÇÕÇб³ ¹ÙÈåÁÖ°£¡» ÀÌ ´Ù°¡¿À´Â 6¿ù 20ÀÏ(Åä) ¿ÀÈÄ 7½Ã 30ºÐ Çѱ¹¿¹¼úÁ¾ÇÕÇб³ À̰­¼÷Ȧ¿¡¼­ ¿­¸°´Ù. Çѱ¹¿¹¼úÁ¾ÇÕÇб³ ¹ÙÈåÁÖ°£Àº Çѱ¹¿¹¼úÁ¾ÇÕÇб³ À½¾Ç¿ø°ú °íÀ½¾Ç¿¬±¸¼Ò ÁÖ°üÀ¸·Î ¸Å³â ¹ÙÈåÀÇ ÀÛǰµéÀ» ÁýÁß Á¶¸íÇÏ´Â ½Ã¸®Áî °ø¿¬ÀÌ´Ù. ¿ÀÀÚ°æÀÇ ¹ÙÈåÀ̾߱â, Å©´©¾Æ ¿À¸£°£ ½Ã¸®Áî, Å©´©¾Æ ¹Ù·ÎÅ© ½Ç³»¾Ç ±×¸®°í ¹ÙÈåĭŸŸ ¿¬ÁÖȸ·Î ±¸¼ºµÇ¾îÀÖ´ø ¹ÙÈåÁÖ°£Àº ¿Ã ÇØ Äڷγª-19 È®»êÀ» ¹æÁöÇϱâ À§ÇÏ¿© ¹«°ü°´ »ýÁß°è °ø¿¬À¸·Î ÁøÇàµÇ¸ç, 1ºÎ À̹ÎÁØ ¿À¸£°£ µ¶ÁÖȸ, 2ºÎ ¿ÀÀÚ°æÀÇ ¹ÙÈåÀ̾߱â10th·Î ÀÌ·ç¾îÁø´Ù.


[PROGRAM]

1ºÎ: À̹ÎÁØ ¿À¸£°£ µ¶ÁÖȸ

N. Bruhns(1665-1697) Präludium in e minor

N. de Grigny(1672-1703) Récit de Tierce en taille

J. S. Bach(1685-1750) Passacaglia and Fugue in c minor BWV 582

Nun komm, der Heiden Heiland BWV 659

Trio Sonata No. 6 in G Major BWV 530

¥°. Vivace

¥±. Lento

¥². Allegro

Fugue in E-flat Major BWV 552/ii

PROFILE

À̹ÎÁØ

ÇǾƴϽºÆ® °â ¿À¸£°¡´Ï½ºÆ® À̹ÎÁØÀº ¿¹¿øÇб³¸¦ Á¹¾÷ÇÏ°í ¼­¿ï¿¹°í¿Í Çѱ¹¿¹¼úÁ¾ÇÕÇб³(Á¶±âÀÔÇÐ) ¸ðµÎ ¼ºÀû¿ì¼ö·Î ÀÔÇÐÇÏ¿´´Ù. ¿¹¿øÇб³ ÀçÇÐ Áß¿¡´Â ¼öÂ÷·Ê ½Ç±â ¿ì¼ö»óÀ» ¹Þ°í, Áß±¸ÀÇȸ ÀÇÀå»ó°ú ¿¹¿øÇб³ °ø·Î»óÀ» ¼ö»óÇÏ¸ç ½Ç±â ¿ì¼ö·Î Á¹¾÷ÇÏ¿´´Ù.

±×´Â ¼îÆØ ÄáÄí¸£, ¿µÃ¢¹ÂÁ÷ ÄáÄí¸£, À½¾ÇÃáÃß ÄáÄí¸£, ½ºÅ¸ÀοþÀÌ ÄáÄí¸£, »ïÀÍ-ÀÚÀÏ·¯ ÄáÄí¸£, ƾ¿¡ÀÌÁ® ÄáÄí¸£ µî ¼ö¸¹Àº ±¹³» ÄáÄí¸£¸¦ ¼®±ÇÇÏ¸ç ±¹³» ÀÔÁö¸¦ ´ÙÁ³À¸¸ç, ¹Ì±¹ Cleveland ¿¡¼­ °³ÃÖµÈ The Cooper(Oberlin)ÄáÄí¸£¿¡ ÀÔ»óÇÏ¸ç ±¹Á¦Àû °¡´É¼º ¶ÇÇÑ ÀÎÁ¤¹Þ¾Ò´Ù. ±×´Â 13»ì¶§ ±ÝÈ£ ¿µÀç Äܼ­Æ® µ¶ÁÖȸ·Î Á¤½Ä µ¥ºßÇÑ ÀÌÈÄ, ±ÝÈ£ ¿µ¾ÆÆ¼½ºÆ® Äܼ­Æ® µ¶ÁÖȸ, 3Â÷·Ê ÀþÀºÀÌÀÇ À½¾ÇÁ¦ Ã⿬, ¶ó¿ò ü¸®Æ¼ Äܼ­Æ®, Å©´©¾Æ ½Ç³»¾ÇÀÇ ¹ã, ¿Ã¸²# Äܼ­Æ®, ¿Âµå¸² ¾Ó»óºí Äܼ­Æ® µî µ¶ÁÖ»Ó ¾Æ´Ï¶ó ½Ç³»¾Ç¹æ¸éÀ¸·Îµµ Ȱ¹ßÇÑ ¿¬ÁÖȰµ¿À» À̾°íÀÖÀ¸¸ç, 2018 ³â 5¿ù°ú 12¿ù¿¡´Â ½´¸¸°ú ½´º£¸£Æ® ½Ã¸®Áî µ¶ÁÖȸ·Î ±¹³» °ü°´µé¿¡°Ô Å« È£ÆòÀ» À̲ø¾ú´Ù. ¶ÇÇÑ ´ºÄ®·¹µµ´Ï¾Æ¿¡¼­ °³ÃÖµÈ ¾ÆÆ®Æä¾îÀÇ ÃÊû¿¬ÁÖ, µ¶ÀϹ®È­¿ø ÃÊû¿¬ÁÖ, ÀϺ» µµÄ쿹¼ú´ëÇÐ ±³·ù¿¬ÁÖ, ¹Ì±¹ Çʶóµ¨ÇÇ¾Æ ¿¡¼­ °³ÃÖµÈ ¼¼Á¾ Æä½ºÆ¼¹úÀÇ ¿µ¾ÆÆ¼½ºÆ®·Î ¹ßŹµÇ¾î ĿƼ½º Çʵå Ȧ¿¡¼­ ¿¬ÁÖ¸¦ ¸¶Ä¡´Â µî ±¹Á¦ÀûÀÎ ¿¬ÁÖȰµ¿ ¶ÇÇÑ È°¹ßÈ÷ À̾°¡°í ÀÖ´Ù. ¶ÇÇÑ ±× ´É·ÂÀ» ÀÎÁ¤¹Þ¾Æ 2017³âºÎÅÍ Çö´ëÂ÷ Á¤¸ù±¸Àç´Ü ¹®È­¿¹¼ú ÀåÇлýÀ¸·Î ¹ßŹµÇ¾î ÈÄ¿øÀ» ¹Þ°í ÀÖ´Ù. ±×´Â ¿ÀÀ±ÁÖ, ¹Ú¿µÁÖÀÇ »ç»ç¸¦ ¹Þ¾ÒÀ¸¸ç ÇöÀç ±è´ëÁø ±³¼öÀÇ °¡¸£Ä§À» ¹ÞÀ¸¸ç Çо÷À» À̾°¡°í ÀÖ´Ù.

ÇÑÆí °íÀ½¾Ç¿¡µµ Å« °ü½É°ú ¿­Á¤À» °¡Áø ±×´Â Çѱ¹¿¹¼úÁ¾ÇÕÇб³¿¡¼­ ¿À¸£°£À» ºÎÀü°øÀ» ÇÏ¸ç ¿ÀÀÚ°æ, ·ù¾Æ¶ó, ¹ÚÁØÈ£¿¡°Ô »ç»ç ¹Þ°í ÀÖ´Ù. ÇöÀç ¸íµ¿´ë¼º´ç ¿À¸£°¡´Ï½ºÆ®Á÷À» ¸Ã°í ÀÖÀ¸¸ç, KUNA organ series ¿¬ÁÖ, Jon Laukvik ¸¶½ºÅÍŬ·¡½º, ·Ôµ¥Äܼ­Æ®È¦¿¡¼­ ÁÖÃÖÇÑ Arvid Gast ¸¶½ºÅÍŬ·¡½º µî ¿À¸£°£ ºÐ¾ß¿¡µµ ½Ã¾ß¸¦ ³ÐÈ÷°í ÀÖ´Ù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2ºÎ: ¿ÀÀÚ°æÀÇ ¹ÙÈåÀ̾߱â 10th

"Puzzle and Humor

in the music of J. S. Bach"

Ưº°Ã⿬ : °û¿¬Èñ(¿Àº¸¿¡)

J. S. Bach(1685-1750) Praeludium und Fuge 20 in a BWV 889 (WTC ¥±)

In dulci jubilo BWV 608

Canon per Augmentationem in Contrario Motu BWV 1080/14

Vom Himmel hoch, da komm ich her BWV 769

Var. 1 nel canone all¡¯ottava

Var. 2 Alio modo, nel canone alla quinta

Var. 3 Canone alla settima

Var. 4 per augmentationem / nel canone all¡¯ottava

Var. 5 L¡¯altra sorte del canone al rovescio

1) alla sesta 2) alla terza 3) alla seconda 4) alla nona

Partita 2 in c BWV 826

V. Rondeau VI. Capriccio

Praeludium 12 in f BWV 881/¥¡, Fuge 11 in F BWV 880/¥¢ (WTC ¥±)

Cembalo / ¿ÀÀÚ°æ

Sonata No.2 in d für Oboe und Orgel BWV 526 (I. Goritzki Edition)

¥° Andante ¥± Adagio e dolce ¥² Vivace

Oboe / °û¿¬Èñ
Orgel / ¿ÀÀÚ°æ

Toccata in F BWV 540/¥¡


PROFILE

¿À¸£°£ / ¿ÀÀÚ°æ ​

¿ÀÀÚ°æÀº Çѱ¹¿¹¼úÁ¾ÇÕÇб³ À½¾Ç¿ø ±³¼ö·Î ÀçÁ÷Çϸ鼭 °íÀ½¾Ç°ú ¹ÙÈåÀÇ À½¾Ç¿¡ Ưº°ÇÑ °ü½ÉÀ» º¸¿© ¿Ô´Ù. ±¹³»¿Ü¿¡¼­ ´Ù¾çÇÑ ¿¬ÁÖȰµ¿À» ÇØ¿Â ±×³à´Â Çѱ¹°íÀ½¾ÇÇùȸ ÃÊ´ë ȸÀåÀ» ¿ªÀÓÇÏ¿´°í ÇöÀç ÇÑ¿¹Á¾ ºÎ¼³ °íÀ½¾Ç¿¬±¸¼Ò ¼ÒÀåÀ» ¸Ã°í ÀÖ´Ù. ±×³à°¡ ½ÃÀÛÇÑ ÇÑ¿¹Á¾ ¹ÙÈåÁÖ°£°ú ÇÔ²² ´Ù¾çÇÑ ÁÖÁ¦·Î ÇØ¼³À» °çµéÀÎ ¿ÀÀÚ°æÀÇ ¹ÙÈåÀ̾߱â´Â ¿ÃÇØ·Î 10ȸ¿¡ À̸£·¶°í Çй®ÀûÀ̸鼭µµ Âü½ÅÇÑ ±âȹÀ¸·Î È£ÆòÀ» ¹Þ°í ÀÖ´Ù. ¶ÇÇÑ ÇÑ¿¹Á¾ CAP°úÁ¤, ±¹È¸ ½Ã¹Î ¾ÆÄ«µ¥¹Ì, »ï¼º¹Ì¼ú°ü ¸®¿ò ÃÊû °­ÀÇ µî¿¡¼­ ¹Ù·ÎÅ©À½¾ÇÀÇ ÀÌÇØµµ¸¦ ³ôÀ̴µ¥ ±â¿©ÇØ ¿Ô´Ù.

ÇѾç´ëÇб³¸¦ Á¹¾÷ÇÏ°í ¹Ì±¹ °¡Å縯´ëÇп¡¼­ ¼®»ç, ¹Ì½Ã°£´ëÇп¡¼­ ¹Ú»ç ÇÐÀ§¸¦ ¹ÞÀº ÈÄ Ä§·Ê½ÅÇдëÇп¡ ±³¼ö·Î ÀçÁ÷ÇÑ ¹Ù ÀÖÀ¸¸ç, 2000³â ÇÑ¿¹Á¾À¸·Î ÀÚ¸®¸¦ ¿Å°å´Ù. 2007³â Ç®ºê¶óÀÌÆ® ÇÐÀÚ·Î ¼±Á¤µÇ¸é¼­ ¿¹ÀÏ´ëÇб³ Ãʺù±³¼ö¸¦ ¿ªÀÓÇÏ¿´°í 2008³â¿¡´Â ¹Ì±¹ Loft Recording¿¡¼­ ÇÑ¿¹Á¾ ¿À¸£°£À¸·Î µ¶Áý ¿À¸£°£ CD¸¦ ¹ß¸ÅÇÏ¿´´Ù. ±× ÀÌÈÄ ¸Å³â ºê·¹¸à, ±×¶ó½ºº£¸£Å©, ½´Å¸µ¥, Æû¼¾, Ȧ·± µî µ¶ÀÏÀÇ ¿ª»çÀûÀÎ ¿À¸£°£¿¡¼­ ÇÑ ¿¬ÁÖ·Î ¹Ù·ÎÅ© Àü¹® ¿¬ÁÖÀڷμ­ÀÇ À§Ä¡¸¦ ±¸ÃàÇÏ¿´´Ù.

±¹³»´Â ¹°·Ð ¹ÌÁÖ¿Í À¯·´, ¾Æ½Ã¾Æ¿¡¼­ Æø³Ð°í ´Ù¾çÇÑ ¿¬ÁÖȰµ¿À» ÇØ¿Â ±×³à´Â 2015³â ÀϺ» ¿À»çÄ«ÀÇ IzumiȦÀÇ ¹ÙÈå ¿À¸£°£ Àü°î ½Ã¸®Áî, ¿µ±¹ St. Alban ´ë¼º´ç ¹× 2016³â ¹Ì±¹ ½ÃÄ«°íÀÇ Wheaton College¿Í ¿À½ºÆ®¸®¾Æ Salzburg ´ë¼º´ç, 2017³â µ§¸¶Å© Hjerting ±³È¸, ¹Ì±¹ ¿À½ºÆ¾ ÅØ»ç½º ÁÖ¸³´ë, 2018 ³â ¹Ì±¹ ½Ã¾ÖƲ ¿ö½ÌÅÏ ÁÖ¸³´ë, 2019³â µ¶ÀÏ ÇÁ¶óÀ̺θ£Å© ´ë¼º´ç µî¿¡¼­ ÃÊû µ¶ÁÖȸ·Î ±¹Á¦ÀûÀÎ ¸í¼ºÀ» ´õÇØ °¡°í ÀÖ´Ù. ÃÖ±Ù ±¹³»¿¡¼­µµ ·Ôµ¥Äܼ­Æ®È¦ °³°ü¿¬ÁÖ¿Í À̽ºÅÍÄܼ­Æ®¿¡¼­ Çù¿¬ÇÏ¿´°í ¿¤¸²¾ÆÆ®¼¾Å¸ ÃÊûµ¶ÁÖȸ µî Ȱ¹ßÇÑ ¿¬ÁÖȰµ¿À» ÆîÄ¡°í ÀÖ´Ù.

¿¬ÁÖÀÚ»Ó ¾Æ´Ï¶ó ¶Ù¾î³­ ±³À°Àڷμ­ ¹Ì±¹ ÈÖÆ°´ë, ÅØ»ç½º ÁÖ¸³´ë, µ§¸¶Å© ±¹¸³¾ÆÄ«µ¥¹Ì, µ¿°æ¿¹´ë, ¿ö½ÌÅÏ ÁÖ¸³´ë µî¿¡¼­ ÃÊû¹Þ¾Æ ¸¶½ºÅÍŬ¶ó½º¸¦ ¿­¾úÀ¸¸ç, ÀϺ» ¹«»ç½Ã³ë ±¹Á¦¿À¸£°£ÄáÄí¸£, ¼¼ ¹øÀÇ ½´´ÏÆ®°Å ÄáÄí¸£, ¿µ±¹ St. Alban ÄáÄí¸£, µ§¸¶Å© ±¹Á¦¿À¸£°£ÄáÄí¸£, ºÏ½ºÅ×Èĵ¥ ÄáŬ ½É»çÀ§¿øÀ» ¿ªÀÓÇÏ¿´´Ù. ÇöÀç Çѱ¹¿À¸£°¡´Ï½ºÆ®Çùȸ ÀÌ»çÀåÀ¸·Î ÃÖÃÊ·Î Çѱ¹±¹Á¦¿À¸£°£ÄáÄí¸£¸¦ ¸¸µé¾î ½É»çÀ§¿øÀåÀ¸·Î À§Ã˹޾ҴÙ.

¿Àº¸¿¡ / °û¿¬Èñ

ÇѾç´ëÇб³ À½¾Ç´ëÇÐ Á¹¾÷
µ¶ÀÏ ½´ÅõÆ®°¡¸£Æ® ±¹¸³À½´ë µðÇÃ·Ò °úÁ¤, ¼Ö¸®½ºÆ® °úÁ¤ Á¹¾÷
¹ÀÇî ¶óµð¿À ¿ÀÄɽºÆ®¶ó ºÎ¼ö¼® ¿ªÀÓ(2001~2008)
½´ÅõÆ®°¡¸£Æ® ±¹¸³À½´ë °­»ç ¿ªÀÓ(2001~2009)
¹ÀÇî ±¹¸³À½´ë °­»ç ¿ªÀÓ(2009~2011)
Á¦³×¹Ù ±¹Á¦ ¿Àº¸¿¡ ÄáŬ(2010), ÇÁ¶óÇÏ ±¹Á¦ ¿Àº¸¿¡ ÄáŬ(2014) ½É»çÀ§¿ø À§ÃË
2001, 2007 ¿¡ÄÚ Å¬·¡½Ä À½¹Ý»ó ¼ö»ó
MDG ¼Ò¼Ó À½¹Ý»ç ÅëÇØ 6Áý À½¹Ý ¹ß¸Å
Çö) ¼­¿ï´ëÇб³ À½¾Ç´ëÇÐ Ãâ°­



 ½Åû/Á¢¼ö